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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루미 마케팅

인터넷광고 종류, 성공하는 소상공인 1인 사업자는 이미 하고 있는 이것

by 플루미 마케팅 2021. 10. 21.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 가벼운 마음으로 이 글을 클릭하신 분들은 아마 없을 겁니다.

 

 

마케팅으로 시행착오를 겪어나가고 싶고, 실패를 극복해나갈 자신이 있는 분들이라 생각합니다.

 

 

주요 방송사, 잡지사의 인터뷰 요청을 받고 지역 1등 브랜드를 갖게 된 사장님

 

 

일을 그만 둔 후, 유튜브와 블로그를 동시에 시작해 월 230만 원에서 월 1천 만원을 이룬 청년

 

 

등의 사례들을 보면서 마케팅에 대해 아예 모르는 분들도 바뀔  수 있다는 것을 두 눈으로 확인했습니다.

 

 

(수강생 분의 인증 후기에서 발췌해온 매출 인증입니다)

 

 

그러나 종종 "저랑 같은 업종하는 지인이 하는 마케팅을 따라했어요" "인터넷광고종류? 그냥 이것저것 해보면 좋지 않나요?" 라는 생각으로 출발하여 시행착오를 겪고 계신 분들을 만나뵐 때마다 안타까움을 느꼈습니다.

 

 

어쩌면 이 글을 읽는 여러분도 위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지금 읽고 계신 이 글을 논리 없이 "이 광고를 추천합니다!" 라는 식의 광고 글이 아닙니다.

 

 

국내 1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법인에서 소개해드리는 인터넷광고종류 그리고 광고를 해보시기 전 주의사항에 대한 글입니다.

 

 

3분의 시간만 투자하셔도 여러분 사업에 꼭맞는 홍보 방법을 얻어가실 수 있을 겁니다.

 

 

 

 

 

 

400만 원만 내시면, 블로그 마케팅, 카페 침투 마케팅, 언론 기사, 인스타그램 10건까지
한 번에 끝내드립니다!!



 

이제 막 사업자를 발급받으셨거나 네이버 플레이스에 등록을 하시는 과정이라면, 위와 같은 광고 문구가 낯익으실 겁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무슨 뜻인지는 몰라도, 좋은 거 해준다는 거 아니야?

 

-큰 마음 먹고 시작한 건데, 일단 하나라도 더 해보자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건 사실 현직 마케터들이 본다면 놀라 기절할만한 제안입니다.

 

 

저희에게 문의주시는 분들 중 절반은 이미 마케팅 대행사를 경험하신 분들입니다. 페이스북, 카페,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많은 광고 채널을 해봤는데 왜 효과가 없는지 모르겠다고 하십니다.

 

 

당시에 담당자에게 어떤 말을 들었는지 여쭈면 "저희는 40만 명 넘게 제품을 노출해드렸습니다. 저희는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식의 변명 뿐이었다고 합니다.

 

 

물론 모든 마케팅 회사들이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이런 곳들은 미용실, 스타트업, 중국집 어떤 사업체가 찾아와도 적용이 가능하게끔 상품을 만들어 둡니다. 다만, 여기서 문제는 구매가 아닌 노출에 초점을 두었다는 것입니다.

 

 

광고는 고객이 여러분 가게에 찾아오게 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합니다.

 

 

아무리 사람들이 붐비는 곳에 간판을 올리고, 전단지를 돌려본다 한들, 메시지가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힘이 없다면 30만 명이든 80, 90만 명이든 의미가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인터넷 광고를 준비 중이시라면,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보여줘야 해! 가 아닌 "어떤 사람이 내 상품을 구매할까?" "어떤 메시지를 보여줘야 내 상품을 구매할까?" 에서 출발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런 고민을 진정성 있게 할 수 있는 사람은 여러분 자신일 확률이 높습니다.

 

 

 

ⓒ Photo by Campaign Creators on Unsplash

 

 

 

인터넷광고종류 중 이것을 추천해드리는 이유

 

 

사업을 시작하고 나면 많은 위험이 도사립니다.

 

 

정말 내 상품이 잘 팔릴 수 있을지 가늠할 수 없고, 얼만큼의 비용이 들어가는지, 고객은 어디서 감동을 느껴 반응하는지 직접 해보기 전까지는 감을 잡기 힘듭니다.

 

 

"마케팅을 배워보려 하는데 뭐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마케팅 전문가로서 저희 역시 모든 인터넷광고종류에 자신이 있지만, 하나만 골라달라고 하신다면 네이버 블로그를 추천할 것 같습니다.

 

 

누구나 리스크와 초기자본 없이 시작해볼 수 있고, 기대 효과는 이전보다 더욱 커졌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의 포털사이트 1위가 네이버인 이상, 블로그의 가치는 계속 유효합니다.

 

 

글쓰기로 사람을 설득하고 구매로 이어지게 하는 원리는 블로그 뿐만이 아니라 페이스북, 유튜브에서도 일맥상통합니다.

 

 

블로그 하나만 정복하시더라도 인터넷광고종류를 넘어 자본주의 세상에서 "나"와 "내 상품"을 판매할 줄 아는 강력한 무기를 얻게 되실 겁니다.

 

 

이 글을 읽으시자마자 당장 네이버 블로그를 배워야겠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현재 마케팅 코칭을 통해 도움을 드리고는 있으나, 급하실 필요 전혀 없습니다.

 

 

누적 수강생 4천 명의 데이터를 통해 완성한 마케팅 PDF를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우연히 만난 인연에서도 뜻밖에 도움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김경은의 마케팅 징검다리 이론 - 목차 공개

감사합니다. 올해 한국 최고 기록 인증 기관에서 국내 1호 마케팅 커뮤니케이터로 인증받았습니다. 이제까지 100개가 넘는 브랜드의 성공사례를 만들어오며 변하지 않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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